한인소식 >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40년 숙원 사업 성취
새 OC한인회관 개관식, 9일 OC한인회관에서
기사입력  2019/03/08 [07:14] 최종편집    크리스천비전
 
▲ OC한인회 관계자들이 지난 5일 기자회견을 열고 새로운 OC한인회관 개관을 알렸다. 앞줄 정중앙이 김종대 회장.     © 크리스천비전
  
   “OC지역 한인들의 40년 숙원 사업인 새로운 OC한인회관을 개관하게 되어 얼마나 기쁜지 모릅니다. 이를 위해 수고하고 아낌없이 후원해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를 드립니다.”

   OC한인회 김종대 회장은 지난 5일 새 OC한인회관(9876 Garden Grove Blvd.) 미팅룸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오는 9일(토) 오후 4시에 공식 개관식을 거행한다고 밝혔다. 김종대 회장은 “모든 한인커뮤니티의 기쁨이 되는 새로운 OC한인회관 공식 개관식에  많은 한인들이 참여해 함께 기쁨을 나눌 수 있게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OC한인회측은  당일 개관식에서 오구 전 한인회장(작고) 가족에게 공로패를, 전직 한인회장 , 이상원 박사, 김종대 회장, 김경자 이사장, US메트로뱅크 김동일 행장을 비롯, 최석호 가주하원의원 등 그동안 회관 건립을 위해 도움을 아끼지 않은 후원자들에게 감사패가 각각 전달될 것”이라고 전했다.

   ▶문의: (714)530-4810 OC한인회.

     이현욱 기자 eagle@christianvision.net
ⓒ 크리스천비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기사나 사진 이미지 무단도용시 법에 위촉됩니다.)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