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계소식 >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하님의 뜻에 이끌려 사는 사람들’
은혜한인교회 신년축복성회
기사입력  2019/02/08 [11:15] 최종편집    크리스천비전

 

▲ 예수마을교회 담임 장학일 목사가 은혜한인교회 신년축복성회에서 말씀을 전하고 있다.     © 크리스천비전


   은혜한인교회(담임 한기홍 목사)는 지난 24일(목)-27일(주일) 4일간 장학일 목사(예수마을교회)를 특별초청 신년축복성회를 비전센터에서 가졌다. ‘하나님의 뜻에 이끌려 사는 사람들’(살전 5:16-18) 주제로 열린 2019년 신년축복성회에서 장학일 목사는 첫째 날 오후 집회에서 ‘구원의 복’(갈 1:6-10절)이란 제목으로 말씀을 선포했다.

▲은혜한인교회 성가대원들이 특송으로 하나님께 영광을 돌리고 있다.     © 크리스천비전

   장 목사는 “인간의 경험, 지식, 이성, 유익을 전하는 것이 아니라, 예수 그리스도만이 우리가 전할 복음이다. 예수 그리스도는 남녀노소, 빈부귀천을 가리지 않고 성육신 되어 이 땅에 오셨다. 그러므로 듣지 못해 멸망할 자 없도록 차별 없이 복음을 전파해야 한다. ‘진리를 알지니 진리가 너희를 자유케 하리라’(요 8:32)는 말씀처럼 진리 안에 사는 사람은 누구나 자유롭다. 신앙은 예수가 나를 위하여 죽으셨다가 부활하신 구세주이심을 믿고, 그 예수를 마음속에 모심으로써 시작된다. 신앙고백은 예수께 대한 우리의 마음을 입으로 표현하는 것으로써 이는 우리 신앙을 되돌아보고 확인하게 해준다. 또한 구원은 열매 맺는 신앙으로써 증거 된다. 특별히 불신자 앞에서 우리의 믿음은 행동으로써 증거 되어야한다.”고 말했다.

▲은혜한인교회 담임 한기홍 목사가 장학일 목사를 소개하고 있다.      © 크리스천비전


   한편 장 목사는 이번 신년축복성회기간 중 △복 있는 사람(시 1:1-6) △믿는 자에게 따르는 능력(막 16:15-20) △축복과 복(창 14:17-24) △하나님의 뜻에 이끌리는 삶(살전 5:16-18) △인비저블(고후 6:1-10) △성령의 능력(행 4:28-31) 등의 제목으로 설교를 했다.


               에스더 리 기자 info@christianvision.net


 

ⓒ 크리스천비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기사나 사진 이미지 무단도용시 법에 위촉됩니다.)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