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계소식 >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남가주한인교회음악협회 신년 임원회
사업계획 발표
기사입력  2019/01/26 [13:10] 최종편집    크리스천비전

 

▲남가주한인교회음악협회 임원들이 함께하고 있다. (앞줄 정중앙이 전현미 회장)    © 크리스천비전


   남가주한인교회음악협회(회장 전현미)는 지난 21일 더블트리호텔에서 2019년 신년 임원회를 가졌다. 연임된 전현미 회장의 인도로 진행된 예배에서 ‘합력하여 선을 이루자’(로마서 8:28-30, 시편 104:33)는 제목으로, 전 회장은 “협회 임원진이 서로 합력하여 선을 이루고, 격려와 사랑으로 서로 존중하여 주님의 영광을 나타내길 바란다. 올해에도 주님의 사랑으로 교회와 이웃에게 더욱 가까이 다가가는 협회가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전현미 회장은 “올해 이사 추대를 권장해서 협회에서 이사들이 적극적으로 참여 하도록 의견을 모았다. 교회음악협회의 이사에 관심이 있는 분들은 언제든지 연락을 달라”고 부탁했다. 2019년 사업계획으로는 ▲남가주학생찬양경연대회 ▲남가주찬양 합창제 ▲남가주 창작성가의 밤을 열게 된다.


   한편 남가주한인교회음악협회는 남가주에 속한 한인교회들을 중심으로 1971년에 설립되어 초교파 연합기관으로서, 이곳 남가주 교회 음악인들의 교류와 발전 및 남가주 교회 음악의 발전을 위해 헌신하고  수고해왔다. 
▶문의: (310)381-9835 회장 전현미

             이현욱 기자 eagle@christianvision.net


 

ⓒ 크리스천비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기사나 사진 이미지 무단도용시 법에 위촉됩니다.)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