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인소식 >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하나님이 주신 '지금'
CBMC서부총회 '로스앤젤레스 지회' 창립
기사입력  2019/01/26 [12:00] 최종편집    크리스천비전

 

▲ CBMC서부총회 로스앤젤레스 지회 창립총회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크리스천비전


   일터 현장에서 복음전파의 비전을 가진 차세대 실업인들과 전문직업인들이 미주한인 기독실업인(이하 CBMC) 서부총회 산하 ‘로스앤젤레스 지회’를 지난 19일 JJ그랜드호텔에서CBMC총회, 연합회, 지회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 개최됐다.


   손익교 부회장 인도로 진행된 제1부 대회는 최인순 회장(K-Town CBMC지회)이 대표기도를 한 후, 창립경과보고를 신정현 준비위 서기가 담당했다. 참석 회원들이 CBMC신앙고백 및 회원선서를 마친 후, 황선철 회장(미주한인CBMC서부총회 회장 권한대행)의 지회정관 채택순서와 지회 및 지회장 인준선언이 선포됐다.


   제2부에서 오승훈 지회 지도목사가 ‘순교적 CBMC 삶’ 이란 제목으로 “희생과 결단의 행동 속에 하나님의 나라가 확장됨을 잊지 말라”고 말했다. 이창엽 글렌데일시 커미셔너는“돌아온 탕자 같은 삶에 하나님의 신비하고 오묘한 섭리가 있었음을 고백하며, 앞으로 CBMC를 위해 미약하나마 헌신할 것을 다짐한다”고 간증했다.


   로스앤젤레스 CBMC지회 전태일 신임회장은“하나님께 감사드리며, 겸손하게 복음을 전하는 차세대 지회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인사말을 했다. 임병환 고문(K-Town CBMC지회)은 “하나님이 주신‘지금’이라는 선물을 감사하며, 행동하는 차세대 지회가 되라”고 격려했다. 내빈 소개에 이어 김승엽 지도목사(K-Town)의 축도로 마쳤다.

          
신정현 기자 press@christianvision.net


 

ⓒ 크리스천비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기사나 사진 이미지 무단도용시 법에 위촉됩니다.)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