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계소식 >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목회자 자녀들에게 장학금 전달
미주성결교회 남가주교역자회 신년하례식
기사입력  2019/01/26 [11:32] 최종편집    크리스천비전

 

▲미주성결교회 남가주지역회 신년하례식이 로고스교회에서 열리고 있다.     © 크리스천비전


   미주성결교회 남가주교역자회(회장 안신기 목사)는 지난 13일(주일) 패서디나에 소재한 로고스교회(담임 신동수 목사)에서 신년하례식을 가졌다. 회장 안신기 목사의 인도로 진행된 1부 예배에서 엘에이지방회장 김종호 목사가 기도 후, 총회장 최경환 목사가 ‘여호와의 명령대로’ 라는 제목으로 설교를 했다.


   이날 김성식 목사의 인도로 참석자들은 △총회와 지방회 △조국과 교회 △교역자회를 위하여 중보 기도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번 신년하례회에서는 3개 지방에 속한 목회자 자녀들에게 장학금을 전달한 뒤, 송증복 목사의 축도로 예배를 마쳤다.

▲미주성결교회남가주교역자회 목회자들이 신년하례식을 마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크리스천비전


   2부 순서에서는 기독교대한성결교회총회장 윤성원 목사가 영상 인사를, 부에나팍 박영선 시의원이 신년인사를, 이정근 목사가 덕담을 한 후, 이경호 목사가 특별 찬양으로 즐거운 시간을 갖고, 각 지방회와 기관 관계자들이 새해 인사를 나눴다.


   3부 만찬시간에는 로고스교회에서 정성스럽게 준비한 만찬과 선물교환 행운권 추첨의 시간들을 통해, 새해의 소망을 기원하는 시간을 보냈다. 본회는 해마다 년초에 3개지방회 교역자 가족들이 모여 서로가 격려하는 축복의 시간을 갖고 있다.
■장학금 수여자
   조이스 김, 데이비스 김, 백예영

            이현욱 기자 eagle@christianvision.net


 

ⓒ 크리스천비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기사나 사진 이미지 무단도용시 법에 위촉됩니다.)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