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계소식 >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남가주지역에 복음통일 전문세미나 열린다
내달 12일-15일 사랑의빛선교교회
기사입력  2019/01/24 [11:20] 최종편집    크리스천비전

 

© 크리스천비전


   국제통일전문가네트워크(Global Expert Network for Reunification Korea, 공동대표 정성진 목사, 고명진 목사, 신창민 박사) 주최, 사랑의빛선교교회 주관으로 복음통일전문 세미나 및 연합기도회가 오는 2월 12일(화)-15일(금) 4일간 사랑의빛선교교회(담임 윤대혁 목사, 2801 E. Colorado Blvd, Pasadena)에서 열린다. 


   ‘100년 전 삼일독립을 2019년 복음통일로’라는 슬로건을 걸고, ‘북한 복음화의 꿈을 꾸자’는 주제로 열리는 이번 복음통일 전문세미나는 고국의 복음통일을 위하여 선교, 역사, 정치, 경제, 교육, 문화와 영화, 동족선교 사역 등의 국내외 다양한 전문가들이 주님의 섭리를 선포하고 나라를 사랑하는 미주 디아스포라의 연합기도로 함께 한다. 참가 대상은 미주각지역의 성도 및 통일을 기도하는 단체와 지도자들이다.


   이번 연합기도회와 세미나에서는 ▲임현수 목사-‘꿈꾸는 것 같았도다’, ‘하나님 나라의 꿈을 꾸자’ ▲이정훈 교수(울산대학교)-‘기독교와 대한민국 건국 그리고 근대화’ ▲이승종 목사(한인세계선교협의회 사무총장)-‘차세대 양육과 통일선교’ 제목으로 오후 집회 말씀을 전한다.

 

▲행사 관계자들이 준비모임을 갖고 있다.     © 크리스천비전


   영역별강의는 ▲이학준 교수(풀러신학교)-‘하나님의 선교, 복음, 한국통일’ ▲이상명 총장(미주장신대)-‘디아스포라 한인 크리스천들의 북한 복음화를 위한 역사적 사명’ ▲천기원 목사(두리하나대표)-‘동족들이 간절히 원하는 것은 자유와 복음 이었습니다’ ▲윤학력 영화감독(철가방 우수씨외 다수)-‘영상의 영적 분별력과 영상 문화의 영향력-통일영화제작’ ▲강석진 선교사(극동방송대북설교)-‘북한 지하교회의 실체와 성도의 신앙’ ▲신창민 박사(서울대법과대학)-‘통일경제방안, 실사구시의 길이 있다’ ▲송원 선교사(크로스선교회 상임연구원)-‘남북통일이 세계선교에 미치는 영향’ ▲김요한 목사(통일선교전략협의회 대표)-‘서울과 한국과 평양과 땅 끝까지’ 강의를 진행한다.

▶문의: (425)775-7477, (626)744-9191, (213)739-0403
  
             
이정현 기자 153@christianvision.net


 

ⓒ 크리스천비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기사나 사진 이미지 무단도용시 법에 위촉됩니다.)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