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계소식 >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Higher Calling 컨퍼런스
SOON MOVEMENT 주관, 미주성시화운동본부 주최
기사입력  2019/01/10 [12:03] 최종편집    크리스천비전

 

▲ Higher Calling 컨퍼런스가 열리고 있다.(사진: SOON MOVEMENT 제공)     © 크리스천비전


   SOON MOVEMENT(대표 박종술 목사)가 주관한 Higher Calling 컨퍼런스가 ‘복음을 부끄러워하지 않는’(롬 1:16) 주제로 남가주와 미동부 그리고 하와이에서 성황리에 개최됐다. 이번 행사는 차세대들이‘더 높은 부르심’을 향해 복음 안에서 예수님을 증거하고 자랑하며, 자신의 자아 정체성을 그리스도안에서 찾아가는 기회로 마련됐다.

▲Higher Calling 컨퍼런스에 참석한 학생들이 손을 높이 들고 주님을 찬양하고 있다.     © 크리스천비전


   대학생 대상의 Higher Calling 컨퍼런스는 남가주는 샌디에이고에서 지난 해 12월 19-21일, 하와이는 올해 1월 2-4일, 동부는 뉴욕에서 1월 2-4일에 각각 개최됐다. 중•고등학생 대상의 Youth Group 컨퍼런스는 지난 해 12월 27-29일 샌디에이고에서 열렸다. 이번 대회는 총 700여명 대학생들과 118개의 교회연합으로 이루어진 800여명의 중고등부 학생들이 모여 하나님의 은혜 속에 각각의 도시와 모임의 특성을 살려 행사가 진행됐다.

▲청년들이여 세상을 복음으로 변화시켜 나가는 주역들이 되자.    © 크리스천비전


   대회를 주관한 SOON Movement대표 박종술 목사는“준비위원장으로서 참가 학생들이 복음 안에서 한 영혼 한 영혼들이 세워져 가는 모습을 보게 되어서 감동이 된다”고 말했다. 대회를 주최한 미주성시화운동본부 대표회장 송정명 목사는“다음세대를 이끌어갈 주역들이 바로 여러분이다. 여러분들을 통하여 새로운 역사가 그리스도 안에서 쓰여 지게 될 것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에스더 리 기자 info@christianvision,net


 

ⓒ 크리스천비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기사나 사진 이미지 무단도용시 법에 위촉됩니다.)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