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계소식 >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LA노숙자 초청 ‘사랑의 음악회’
예수사랑세계선교회 주최
기사입력  2018/12/30 [10:43] 최종편집    크리스천비전
▲ 예수사랑세계선교회가 주최한 사랑의 음악회가 열리고 있다.     © 크리스천비전


   예수그리스도의 사랑을 노숙자들에게 전하는 ‘제14회 사랑의 음악회’가 지난 15일(토) LA다운타운 소재 산 줄리안 팍에서 성황리에 마쳤다. 이날 행사는 예수사랑세계선교회(대표 조병국 목사)가 주최했으며, 한인예술가 등의 재능기부를 통한 연주와 한인들이 후원한 이불, 양말, 음식 등을 노숙자들에게 전달하며 사랑과 위로를 전했다.

▲실로암선교무용단원들이 장고춤을 선보이고 있다.     © 크리스천비전


   이날 행사는 △호산나찬양율동팀(단장 전정순)-몸 찬양 △실로암선교무용단(원장 김창숙)-장고춤 △이상권 목사-색소폰 연주 △두레사물놀이팀(단장 강대승)-사물놀이 △무술원 한채성 사범-한국전통태권도시범과 무술 춤 공연 등이 펼쳐졌다.

▲이상권 목사가 색소폰을 연주하고 있다.     © 크리스천비전


   전동석 선교사(세계스포츠문화재단 총재)가 사회를 진행한 가운데 열린 2부 순서는 진복일 선교사가 특송을 한 후, 안신기 목사가 기도를 했다. 제다 브로우더스 목사는 ‘당신은 누구십니까’(요한복음 4:1-6) 제목으로 설교를 했다.

▲진복일 선교사가 찬양으로 영광을 돌리고 있다.     © 크리스천비전

   김태현 회장(코리언•라티노커뮤니티협회), 박정기 목사(베데스다신학대총동문회장), 전재학 목사(미주한장총공동회장)가 각각 축사를 담당했다. Sweet Singing Cavaliers의 공연이 진행되는 가운데, 예수사랑세계선교회 대표 조병국 목사 및 선교회 봉사자들은 준비한 이불과 음식 등을 노숙자들에게 전달했다.

             신정현 기자press@christianvision.net


 

ⓒ 크리스천비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기사나 사진 이미지 무단도용시 법에 위촉됩니다.)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