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계소식 >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성령보다 앞서 행하지 말라
피종진 원로목사 초청 부흥집회
기사입력  2018/12/30 [10:01] 최종편집    크리스천비전

 

▲ 피종진 원로목사가 나눔과섬김의교회에서 부흥성회를 인도하고 있다.     © 크리스천비전


   피종진 원로목사(남서울중앙교회) 초청 부흥집회가 개혁장로회한미연합총회(총회장 김인철 목사) 주최로 지난 17일(월)-19일(수) 3일간 나눔과섬김의교회(담임 엘리아 김 목사)에서 ‘일어나 빛을 발하라’(사 60:1)는 주제로 열렸다.

▲남서울중앙교회 피종진 원로목사가 나눔과섬김의교회에서 부흥성회를 인도하고 있다.     © 크리스천비전

   송인 목사(개혁장로회한미연합총회 LA노회 부노회장)의 인도로 진행된 둘째 날 부흥집회는 샘신 목사(남가주한인목사회 직전회장)가 대표기도를, 윤에스더 목사가 특별찬송을 한 후, 피종진 목사가 ‘성령의 역사’(창 1:1-2)란 제목으로 말씀을 전했다.

   피 목사는 “성령 없이는 아무 것도 구하거나 앞세우지 말고 의지하지 말라. 항상 성령을 구하고 성령의 임재와 역사하심을 구하라. 오직 성령의 충만함을 통해서만 미약한 우리 모두는 강하고 능력 있는 성도와 사역자가 될 수 있다.”고 말했다.


           이현욱 기자 eagle@christianvision.net

ⓒ 크리스천비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기사나 사진 이미지 무단도용시 법에 위촉됩니다.)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