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인소식 >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신앙도서 독후감 공모전
세계한인기독언론협회 주최/ 우수상 조훈호, 노영매
기사입력  2018/12/20 [14:11] 최종편집    크리스천비전
▲제4회 신앙도서 독후감 공모전 수상자들과 행사 관계자들이 기쁨을 나누고 있다.     © 크리스천비전


   세계한인기독언론협회(회장 임승쾌 장로)가 주관하고 기독교서점협회(회장 전인철 목사)가 후원하는 제4회 독후감공모전 시상식이 지난 14일 JJ그랜드호텔에서 열렸다.


   조명환 목사(크리스천위클리 발행인)가 예배를 인도한 가운데 서종천 목사(크리스천투데이 발행인)가 대표기도를 한 후, 전인철 목사(생명의말씀사 대표)가 ‘읽는 자는 복 있는 자’(요한계시록 1:1-3) 제목으로 말씀을 전했다.

   전 목사는 “신앙서적을 읽으면서 많은 것을 깨닫고, 삶에 적용하며, 하나님께 다가 갈 수 있는 기회를 만들자. 또한 평소 성경을 손에서 놓지 않고 매일 읽는 축복의 기회를 갖게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어 독후감 심사평을 한 백승철 목사(에피포도예술인협회 대표)는 “이번엔 안타깝게도 최우수작품이 없다고 서두를 꺼낸 후, 독후감은 독서 후, 자신의 솔직한 감정과 정서는 물론 느낀 것들을 삶에 적용하고, 변화된 것을 솔직히 표현하는 것이다”고 말했다. 시상식은 회장 임승쾌 장로가 6명의 수상자에게 상패와 상금을 전달 한 후, 이정근 목사(초대 회장)의 축도로 마쳤다.
■수상자
   △우수상: 조훈호 전도사(텍사스), 노영매 권사(LA) △장려상: 김태억 집사(샌프란시스코), 김복숙 집사(산호세), 홍정주 집사(타코마), 나승희 집사(LA)

         신정현 기자 press@christianvision.net


 


 

ⓒ 크리스천비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기사나 사진 이미지 무단도용시 법에 위촉됩니다.)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