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계소식 >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2018사랑 나눔 전달식’ 통해 장학금 수여
남가주장로협의회, 신임회장 김영균 장로 선출
기사입력  2018/12/15 [09:49] 최종편집    크리스천비전

 

▲남가주장로협의회 관계자들이  2018사랑 나눔 전달식’에서 장학금과 선교기금을 전달한 후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 크리스천비전


   남가주한인장로협의회는 지난 9일 제32차 정기 총회를 구세군나성교회(담임 이주철 사관)에서 개최하고 제44대 회장에 김영균 장로(구세군나성교회)를 선출했다.

   수석부회장 김영균 장로가 인도한 가운데 열린 예배에서 최영호 장로가 대표기도를 한 후, 구영모 목사(나성교회)가 ‘하나님의 마음을 사로잡는 사람’(대하1:1-2) 제목으로 설교를 했다. 구 목사는 “성도가 세상에서 승리하기 위해서는 사람들의 마음을 사로잡으려 하지 말고 단 한 분 하나님의 마음을 사로잡아야 한다. 이를 위해 하나님 우선, 최선의 헌신, 겸손의 삶을 살아야 한다.”고 말했다.

▲남가주장로협의회 신임회장으로 선출된 김영균 장로.     © 크리스천비전


   김영균 장로의 봉헌 기도와 리나 프리즈 자매가 특송을 부른 후, 구영모 목사의 축도로 예배를 마쳤다.


   예배 후 특별순서로 직전회장 김용식 장로와 부회장 노수길 장로의 진행으로 ‘사랑 나눔 전달식’을 가졌다. 사랑나눔행사에서는 우수 학생으로 선발된 학생들과 선교사역을 하는 단체와 기관에게 총 21개의 장학금과 선교기금이 전달됐다.
사랑 나눔 수상자(단체기관)
   △개인: 최정민, 이규현, 피주훈, 최형언, 유근오, 최연희, 김나경, 유성은, 리나 프리즈, 김여림, 주옥순, 박향숙, 그레이스 박, 크리스 정 △단체: 인랜드교회, 구세군교회, 오병이어, 베트남홍능엉교회, 나눔선교회, 희말라야 선교, 이민휘한의원

      신정현 기자 press@christianvision.net


 

ⓒ 크리스천비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기사나 사진 이미지 무단도용시 법에 위촉됩니다.)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