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인소식 >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40년 전통의 종합대학으로 발전
베데스다대학교 오픈하우스
기사입력  2018/12/06 [12:34] 최종편집    크리스천비전

 

▲ 40년 전통의 종합대학인 베데스다대학교가 오픈하우스를 열고 다양한 행사를 하고 있다.     © 크리스천비전


   OC소재 베데스다대학교(부총장 에스더 조)는 지난 1일(토) 오후 12시-3시 오픈하우스를 열었다. 이날 행사에서는 대학약사, 학위과정, 입학과 졸업, 장학금 혜택을 비롯해, 교무처장 김효인 교수, 학생과장 유건형 교수, 운동부 디렉터 Leo Balayon, 그 밖의 각 학과장 등 교수 소개시간이 진행됐다. 교수와 행정 요원들이 참석자들과의 상담과 질의응답을 가져, 대학입학을 준비하는 학생들과 가족들의 기대에 부응하는 유익한 시간이 됐다.

▲에스더 조 부총장을 비롯 교수와 행정요원들이 참석자들과 상담을 통해 질의 응답을 하고 있다.     © 크리스천비전


   베데스다대학교는 1906년 LA 부흥운동의 영성을 중심으로 ‘믿음과 꿈’, ‘생각’ 그리고 ‘말’의 신념으로 설립됐으며, 40년 전통의 종합대학으로서 ABHE, TRACS 정회원 및 전미크리스천대학운동협회(NCCAA)에 가입 되어있다. 유학생을 위해서 SEVIS I-20를 발급하며, 자격자에 한해 미 연방정부 학비 지원 및 융자 신청과 Veterans를 위한 Financial Aid가 준비되어있다.


    에스더 조 부총장은 “미래를 바라보며, 새로운 시대를 준비하는 베데스다대학교에서 여러분들의 꿈과 비전을 설계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베데스다대학이 지난 1일 오픈하우스를 열고 있다.      © 크리스천비전


   학위과정은
신학, 음악, 경영, 경찰행정, 스포츠 매니지먼트, 유아교육 학사과정, 목회학, 성서신학, 음악 및 MBA 석사과정, 목회학 박사과정 등이 각각 개설되어 있다. 특별히 베데스다대학교는 온라인 학위 과정을 통해 전 세계 어디서든지 저렴한 비용으로 양질의 학위를 취득하실 수 있다. 메인캠퍼스는 OC애너하임에 소재하고 있다.

▶주소: 730 N. Euclid Street, Anaheim, CA 92801
▶웹 사이트: www.buc.edu
▶입학문의: (714)517-1945

            이현욱 기자 eagle@christianvision.net


 

ⓒ 크리스천비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기사나 사진 이미지 무단도용시 법에 위촉됩니다.)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