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계소식 >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국제하나사랑, ‘어린 생명들에게 사랑을…’
매월 2주, 4주 수요기도회 모임
기사입력  2018/12/06 [11:23] 최종편집    크리스천비전
▲국제하나사랑이 주관한 수요 기도모임을 마치고 참석자들이 함께하고 있다.     © 크리스천비전

   세상의 모든 아이들을 주님의 사랑으로 품고 기도하며 섬기는 국제하나사랑(Love One-World 대표 임덕순 장로)이 지난달 28일 수요기도 모임을 가졌다.

   대표 임덕순 장로가 예배를 인도한 가운데 태국 치앙마이 김평강 선교사가 선교사역 보고 및 간증시간을 가졌다. 김 선교사는 “태국 라후족은 현재 80만 정도이며, 태국북부에는 10만 정도 살고 있는 것으로 추정된다”며 “라후족은 그 어떤 민족보다도 복음이 절실히 필요한 민족이다. 왜냐하면 이들이 산속깊이 살기 때문에 경제활동이 제약되어 있어 가장 손쉽게 돈을 벌 수 있는 마약에 손을 대기 때문이라고 설명했다. 또 라후족은 아직도 조혼 풍습이 남아있어서 남자들은 약15세-18세, 여자들은 13-15세가 되면 결혼을 한다. 그 이유는 여자가 결혼을 하면 남자들이 여자의 아버지에게 많은 지참금을 주는 풍습이 남아있기 때문”이라고 설명했다.

▲태국 치잉마이 김평강 선교사가 선교사역을 보고하고 있다.     © 크리스천비전

   김 선교사는 “일본 유명 디자이너 학교에서 공부한 촉망 받는 일러스트레이터인 최민아 선생이 2015년부터 선교사역을 같이하게 됐다”며 “교육자료가 터무니없이 부족한 라후족 어린이들을 위해 1년 동안 쉬지 않고 그림을 그려서 2016년 그림이 완성됨으로 보이는 성경의 시초가 됐다. 그저 라후족 어린이들에게 모국어로 된 성경책을 만들어 주겠다는 소박한 꿈을 꾸었을 뿐인데, 이 성경이 지금은 한국어판, 태국어판, 영어판, 라후어판, 러시아어판, 중국어판, 미얀마어판 총 7개 언어로 출간되어 많은 어린이들을 전도하는 도구로 사용되고 있다”며 많은 관심과 기도를 부탁한다고 말했다.


   기도모임 참석자들은 주여 삼창을 한 후 ▲어린이들을 하나님의 은혜 안에서 믿음으로 지내도록 ▲협력하는 미주교회들과 단체들이 주님 안에서 한 마음으로 어린 영혼들을 위해 물질과 기도로 지속적으로 후원할 수 있도록 ▲식용땅콩영양크림이 매일 2,000개씩 계속해서 생산되어 많은 아이들이 섭취해서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통일을 위해서 끊임없이 기도하며 준비하는 국제하나사랑이 되도록 ▲식용땅콩영향크림 생산이 새로 구입한 공업용 그라인더로 더 많은 양을 지속적으로 생산 할 수 있도록 ▲어린이들의 생명을 살리는 ‘10달러의 기적’ 프로젝트에 많은 분들이 동참할 수 있도록 해달라는 기도제목으로 간절히 기도하는 시간을 가졌다.

▲국제하나사랑재단 대표 임덕순 장로.    © 크리스천비전


   한편 ‘하나의 정신’(One Sprit), ‘한 마음’(One Heart), ‘한길’(One-Way)이란 모토를 가지고 시작한 국제하나사랑은 그리스도의 사랑으로 세상의 모든 어린이들이 행복해지는 날까지 북한의 어린이들의 질병치료와 영양상태개선을 위해 여러 단체들과 협력하여 하나님의 은혜와 사랑 가운데 운영되고 있다.

   현재 한국을 비롯한 미주교계 지도자들을 중심으로 통일 한국의 미래를 위하여 사역을 잘 감당하고 있는 NGO단체로, 대표 임덕순 장로는 국제하나사랑은 “궁휼사역, 애육원, 보육원 지원사역, 의료 제약사역, 초등학교 양호실 설립 지원사역, 발달, 지체장애인 지원사역, 산림, 농업기술 지원사역, 교회지원 및 교류협력사역 등을 펼쳐오고 있다”며 “10달러의 기적을 함께 이뤄가길 바란다. 사역동참은 기도로 후원, 봉사후원(재능기부) 및 재정후원(한 구좌 10달러, 개인후원이사는 월 10구좌 이상, 단체후원이사는 월 30구좌 이상)을 할 수 있다”고 말했다.

▶주소: 2625 West Woodland Dr. Anaheim, CA 92801
▶후원 문의: (714)229-5817

         이현욱 기자 eagle@christianvision.net


 

ⓒ 크리스천비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기사나 사진 이미지 무단도용시 법에 위촉됩니다.)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