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계소식 >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재능기부 ‘Give Love’ 콘서트
기사입력  2018/11/22 [06:52] 최종편집    크리스천비전

 

▲ 김요섭 전도사가 사회를 진행한 가운데 청년들과 토크쇼를 하고 있다.     © 크리스천비전


   크리스천문화모임 ‘감성_in’(대표 김충만 목사)이 주최한 ‘Give Love’ 콘서트가 지난 18일(주일) 애나하임 소재 The rock 한인교회(담임 박정기 목사)에서 열렸다. ‘Give Love’ 콘서트는 간접적인 문화사역의 일환으로 음악을 통해 신자나 불신자 젊은 세대들과의 만남과 소통의 장을 위해 마련됐다. 이번 콘서트는 재능을 가진 젊은 세대들이 음향, 음악 등의 각자의 재능기부를 통해 이뤄졌다.

▲The Rock 한인교회에서 청년 문화사역 Give Love 콘스트가 열리고 있다.     © 크리스천비전


   이날 콘서트는 젊은이들의 상징적 언어인 ‘사랑’, ‘꿈’ 등을 소통의 주제로 제시하며 1부 순서는 △자기소개 시간 △설레임의 시간 △짝사랑의 시간 프로그램과 ‘생각나는 사람과 글’ 등을 함께 나누며 참석자들의 어색함을 깨는 아이스브레이크 형식으로 진행됐다. 2부 순서는 △만남 △이별 △사랑 등의 주제로 젊은 시절 겪게 되는 고민과 아픔, 희망과 좌절을 등을 함께 노래로 화답하며 신앙 안에서 회복과 치유를 경험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날 행사는 박정기 목사, 김충만 목사, 김경록 형제가 공동 기획했으며, 사회 김요셉 전도사, 피아노 깅경복, 남자 솔로 박재현 등이 각각 담당했다.

              이현욱 기자 eagle@christianvision.net


 

ⓒ 크리스천비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기사나 사진 이미지 무단도용시 법에 위촉됩니다.)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요즘 공감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주간베스트 TOP10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